‘삶의 모든 순간은 축복이어라’, 김호열 지음, 좋은땅출판사, 168p, 1만2000원

좋은땅출판사가 ‘삶의 모든 순간은 축복이어라’를 펴냈다.

이 책은 대한문학세계 신인문학상으로 등단한 후 꾸준히 시작(詩作) 활동을 이어 오고 있는 김호열 시인의 세 번째 시집이다.

김호열 저자는 오염된 산업 문명 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이웃에 대한 사랑, 희망의 꽃, 관용, 인간이 꿈꿔야 할 기대감에 대해 이야기했던 ‘사람이 그리운 날’, 외롭고 마음 아픈 이들에게 위로를 전했던 ‘당신이 아름답습니다’에 이어 몸과 마음이 곤한 이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소망하며 이번 시집을 세상에 내놓게 됐다고 말한다.

김호열 시인은 이 책을 통해 어느 한순간 스치듯 지나간 짤막한 시간들에 대한 감상을 전하기보다 여태껏 쌓아 온 ‘삶의 모든 순간’에 대한 깊은 사유와 통찰을 담아 인생이 가지고 있는 의미를 이야기한다.

시인은 2부에 수록된 시 ‘내게 오는 모든 시간은’에서 “치열하게 살아온 시간들과 앞으로도 찾아올 시련들 모두 삶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는 영혼의 담금질이다. 내게 오는 모든 시간은 아름다운 영혼을 빚어 갈 축복”이라고 말한다. 최선을 다했던 시간에 후회보다는 추억을 남기고, 마주한 어려움을 대하는 태도를 더욱 중시하는 말들을 통해 시인이 어떤 마음으로 삶을 대하고 있는지 엿볼 수 있다.

‘삶의 모든 순간은 축복이어라’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 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 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좋은땅출판사 김가람 02-374-86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