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구직자들에게 취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의 글로벌 테마파크로 내년 봄 개장을 준비 중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9월 7일 춘천에서 열리는 ‘2021 강원 일자리박람회’에 참가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이번 일자리박람회에서 공개 채용설명회를 열어 지역 인재들을 위한 취업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현장에 부스를 운영해 구직자들에게 회사와 직무에 대해 소개하는 한편, 대면 면접 및 모집 예정 직군에 대한 직무 상담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테마파크 준공 및 개장 준비를 위해 올 하반기까지 어트랙션 운영이나 각종 기술직을 포함한 다양한 직군에서 인턴 20여 명과 경력직 9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인턴십의 경우 강원도 소재 대학 재학생 및 도내 주소지를 둔 지역 인재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경력직도 강원도민을 우선 채용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내년 개장 시까지 채용 규모를 약 1200명에서 1600명 선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6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인턴십 채용에 이어 하반기에도 다양한 직군에서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인력을 적극적으로 고용해 지역 경제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춘천 스카이컨벤션웨딩홀에서 열리는 이번 강원일자리박람회에는 총 23개 기업이 참여하며, 코로나19 확산세와 강화된 방역 조치로 사전 등록 신청자에 한해 행사장 출입을 할 수 있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이 펼쳐지는 강원도 춘천 중도에 지어져 섬에 조성되는 최초의 레고랜드로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준공 마무리 단계인 레고랜드 테마파크와 2월부터 공사를 진행 중인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 모두 내년에 완성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개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는 만 2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다. 강원도의 청정 자연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섬에 건설 중으로, 개장 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레고 브릭으로 지어진 40여 개의 놀이기구 어트랙션 및 쇼로 구성된 7개의 레고 테마 구역으로 나뉜다. 또한, 레고 테마로 꾸며진 154개 객실을 보유한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은 테마파크와 인접해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방문하는 가족 모두에게 최고의 레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강원도 춘천시 중도에 건설 중이며 2022년 상반기 개장 예정이다.

언론연락처: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김수현 02-6250-70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