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담배 냄새를 차단하는 에어스케이프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와 외출 자제가 늘어나면서 공동주택에서의 층간 흡연 문제가 심각한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어린 자녀나 노인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화장실 환풍기를 통해 들어오는 담배 냄새로 피해 받는 가정이 많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페트리코스완에서 출시한 층간 흡연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천장형 환풍기 ‘에어스케이프’가 누적 판매량 3만 개를 넘기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에어스케이프는 누구나 쉽게 화장실 환풍기에 붙이기만 하면 작동이 되는 무전원, 무동력 제품으로, 특허받은 역류 방지 기술을 개발해 환풍기를 통해 들어오는 담배 냄새, 먼지를 막아주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에어스케이프에 장착된 천연 황토 패드는 유해 물질 제거, 습기, 탈취에 뛰어난 성능을 보인다.

페트리코스완 담당자는 “에어스케이프는 역류 방지 실험, 밀폐력 실험을 통해 냄새와 먼지가 전혀 들어오지 않는 것과 소음 저감 등의 효과를 확인했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에 설치돼 있는 환풍기에 부착하기만 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며 “공동 주택 화장실에서 발생하는 층간 흡연 문제는 정신적 스트레스와 건강에 큰 문제를 일으키는 데 이런 문제점들을 에어스케이프를 통해 해결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페트리코스완 개요

2019년 설립된 페트리코스완은 생활 공간 냄새 차단 전문 기업으로, 생활에 필요한 제품에 창의적 아이디어를 접목해 인류의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제품을 개발·생산한다. 현재 커버형 환풍기 역류 방지 장치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언론연락처:페트리코스완 양하영 070-4647-49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