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더기프트쇼(Spring Festa #1) 안내문

제2회 더기프트쇼가 2021년 4월 29일(목)부터 5월 2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봄 향기를 물씬 품은 가운데 4일간 개최된다.

2020년 7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처음 개최된 더기프트쇼는 128개사 208부스가 참가, 핸드메이드를 비롯한 아홉 가지 품목의 다양한 부스로 구성해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재미와 쇼핑의 기회를 제공했다.

4월 29일 열리는 제2회 더기프트쇼는 Spring Festa 콘셉트로 진행되며 △핸드메이드 △디저트·푸드 △뷰티·헬스 △패션 △라이프스타일 △리빙·키친 용품 등 품목으로 구성했다.

제2회 더기프트쇼에는 다양한 업체가 참여할 전망이며 지난 행사보다 더욱 풍성하게 꾸며 참관객들에게 폭넓은 구매선택권을 제공한다.

특히 행사 주최 측은 더기프트쇼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색과 함께 봄 향기가 물씬 나는 벚꽃 콘셉트의 제작물 디자인을 선보여 코로나19로 즐기지 못한 봄의 정취를 작게나마 참관객들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행사장을 찾는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레 페레 화이트 트러플 오일, 액션캠을 비롯해 에코백, 보틀, 마스크 스트랩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기프트쇼 참가업체 전시부스에서 물건을 구매함으로써 완성하는 쿠폰 이벤트를 통해 30만원 상당의 화장품 세트, 바비실 이유식 마스터 블렌더 등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더기프트쇼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더기프트쇼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기프트쇼 사무국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어느 때보다 철저하게 행사장 방역 대비를 하고 있다. 관람객 대상 대응수칙 사전안내, 방역물품 구입, 일일단위 행사장 전체 소독, 방역장비 배치, 문진표 작성, 마스크 및 위생장갑 전원 착용, 발열체크(3회), 응급매뉴얼 구비, 동선 간소화 등 방역 관리에 만전을 다해 즐겁고 안전한 관람 여건을 조성할 예정이다.

제2회 더기프트쇼의 입장료는 3000원이며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경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더기프트쇼 공식 홈페이지의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 개요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골프와 레저 관련 전시회 전문 업체이다. 서울 경기 부산 창원 울산 대구 광주 수원 등 전국에서 골프와 레저 관련 전시회를 2012년부터 더골프쇼, 더레저쇼라는 전시회명으로 개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전시팀 정석주 과장 070-7755-53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