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네트워크의 텀블벅 펀딩 프로젝트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가 3월 1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에서 ‘예술인을 위한 한글문서 작성 기초 가이드’를 펀딩 중이다.

위드의 ‘예술인을 위한 한글문서 작성 기초 가이드’ 펀딩은 하루 만에 180%를 달성하는 데 성공했다. 이번 펀딩은 한글 프로그램을 이용해 문서를 작성하는 데 상대적으로 익숙하지 않은 예술인을 위한 한글문서 작성 기초 가이드로, 각종 문서나 사업계획서를 가독성 있게 작성할 수 있는 핵심 노하우를 담은 PDF 파일과 가이드 영상으로 구성됐다.

조용현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대표는 “예술인분들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하다. 한글문서 작성이 익숙하지 않은 예술인에게 필요한 것은 워드 자격증이 아니라 한글문서 작성의 기본 구조를 이해하고 자주 쓰는 10가지 핵심 노하우를 익히는 것”이라며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는 예술가들이 초기 예술 시장에서 적응하고 예술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한다. 더불어 예술가들을 위한 실무 교육을 진행하고 협업과 네트워킹, 홍보, 취·창업을 지원하는 서울시 예비 사회적 기업이다. 위드는 예술가가 하고 싶은 창작 활동을 위한 지속 가능한 여건을 마련하기 위해 예술가들과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고 있다.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개요

위드는 대한민국 최초 예술행정 전문서비스 기업으로 예술인을 위한 정보 제공, 행정 지원, 실무 아카데미를 통해 예술인들이 창작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 기업이다.

언론연락처:문화예술네트워크 사무국 조태령 팀장 070-8095-474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