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캣츠 홍대점 확장 오픈

골든캣츠(Golden CATs)가 8월 16일(금) 한국무용과 한국문화체험 중심으로 이루어진 홍대점을 확장 오픈했다.

이번에 확장된 골든캣츠 홍대점은 약 40평 규모의 무용 홀로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있다.

특히 홍대입구역은 명동역과 강남역을 포함, 서울 제3의 번화가를 끼고 있어 이용객이 밀집된 역이다.

미대로 유명한 홍대답게 인디 밴드 공연장과 미술품 갤러리를 중심으로 한 예술의 거리로 유명하고 외국인과 관광객이 많이 찾는 번화가이기도 하다.

골든캣츠 홍대점은 넓은 실내와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자 노력했고 전체적으로 리모델링을 했다.

더불어 오픈 전 골든캣츠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다양한 한국무용 프로그램 및 한국문화체험 콘텐츠 등을 개발했고 수요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골든캣츠 홍대점은 새롭게 개발한 한국무용 프로그램과 한국문화체험 콘텐츠를 한국인과 외국인, 다문화 대상에게 무용교육 및 문화체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골든캣츠 정승혜 대표는 “21세기 한국 근대무용?양상에 내재한?전통성?고찰과 창조적 전승을 위해 노력 및 경주하며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통한 한국 춤의 동 시대성을 제시할 것”이라며 “또한 한국에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다양한 한국무용과 한국문화를 느낄 수 있도록 체험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무용 강사진과 관광객 간 활발하게 상호작용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아가 정승혜 대표는 세계에 한국 춤을 전하는 ‘한국무용 전도사’가 되기 위해 유럽, 북미 등 세계 각국에서 골든캣츠 모든 임원 및 강사진, 그리고 일반 무용인들과 함께 거리 공연(버스킹: Busking)을 통해 한국 전통문화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골든캣츠 홍대점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든캣츠 홈페이지, 블로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골든캣츠는 가치를 중요시하는 현대 사회에서 다양한 무용을 접목한 문화 복지 서비스를 지원 및 연구 개발하며 이를 통해 국민이 문화예술 활동을 쉽게 누릴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골든캣츠 연혁

· 골든캣츠 홍대점 확장 오픈(2019년 8월)
· 골든캣츠 제2회 무용발표회 ‘춤의 레시피’ 공연(2019년 6월)
· 코엑스(COEX) 씨페스티벌(C-Festival) 메인 스테이지 공연(2019년 5월)
· 그랜드 하얏트 서울(힙합 발레) 강좌 개설 및 수업(2019년 4월~현재)
· tvN ‘서울 메이트’ 시즌2(출연진: 홍수현·심은진 편) 방송 출연(한국무용)(2019년 1월)
· E채널 ‘별거가 별거냐’ 시즌3(출연진: 김태원·이현주 편) 방송 출연(한국무용)(2018년 11월)
· 골든캣츠 제1회 무용발표회 ‘춤의 레시피’ 공연(2018년 7월)
· 서울/경기 등 홈플러스 14개 지점(무용 프로그램) 강좌 개설 및 수업(2018년 3월~현재)
· 청와대 사랑채 및 K-Style hub ‘한국문화 체험’ 프로그램 운영(2018년 3월~2018년 12월)
· JTBC2 ‘말괄량이 길들이기’ 시즌2(출연진: 클라라·심소영 편) 방송 출연(힙합발레)(2019년 1월)
· 숨필라댄스(Sumphiladance), 아인스댄스(AINS)(무용 프로그램) 개발(창시) 및 수업(2017년 6월~현재)
· 골든캣츠 및 골든캣츠 교육연구소 설립(2016년 1월~현재)

골든캣츠 개요

골든캣츠(Golden CATs)는 가치를 중요시하는 현대사회에서 다양한 무용을 접목한 문화 복지 서비스를 지원 및 연구 개발하며, 이를 통해 국민들이 문화예술 활동을 쉽게 향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언론연락처:골든캣츠 정승혜 대표 02-6439-177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