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케네스컴퍼니(아티스트 이미지), 더그레이트쇼(포스터)
[한국행정일보] 배우 이세온이 아이돌로 돌아온다.

오는 15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사장돌마트’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 청춘코믹드라마다.

한순간에 꿈도, 직업도, 미래도 사라지고 진짜 현실을 마주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가 망해가는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인생 리부팅이 유쾌하게 그려진다.

이세온은 극중 해체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의 막내 윤상우 역할을 맡아 새롭게 변신한다.

활동 당시 가장 많은 인기를 누렸던 상우는 보람 마트의 음료 코너에서 사랑스러운 미소와 애교로 손님들을 사로잡으며 매출에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공개된 개인 포스터 속 이세온은 ‘막내온탑 음료 담당’ 상우로 완벽 동기화돼 눈길을 끈다.

일하기에 최적화된 옷을 입고 우유로 가득 찬 박스를 들고 있는 이세온은 ‘현실 고생’을 느껴본 적 없는 듯 미소 짓고 있어 앞으로 다가올 고난을 잘 이겨낼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세온은 그간 웹드라마 ‘새빛남고 학생회’, ‘일진에게 반했을 때’ 등에 출연해 청춘 학원물의 정석을 보여주며 배우로서 가능성을 입증했다.

특히 이유연 감독과는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만큼 이전보다 성장한 연기력은 물론 더욱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그 외에도 MBC ‘대장금이 보고 있다’, 지마켓 글로벌 ‘인싸오빠’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국내·외 팬들에게 사랑받아온 이세온. 한계 없이 도전을 이어가며 차근차근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열정 넘치는 청춘의 에너지를 선사할 것을 예고한 바,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세온이 출연하는 ‘사장돌마트’는 오는 15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첫 독점 공개된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