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주)블렌딩(앨범커버), AURA엔터테인먼트(아티스트 이미지)
[한국행정일보] 싱어송라이터 아도라가 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에 감성을 더한다.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의 첫 번째 OST ‘n번째 우주’가 오늘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아도라가 가창한 ‘n번째 우주’는 밴드와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으로 시원하면서도 아련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또한 ‘어떠한 시련에도 너를 찾아내겠다’ 등 시공간을 뛰어넘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낸 가사는 감각적이면서도 독자들의 공감을 놓치지 않는 완벽한 구성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 OST ‘n번째 우주’는 가창자 아도라가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아도라는 선공개 영상을 통해 “평소에 즐겨보던 웹툰 작품에 가창은 물론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참여할 수 있어 더 과몰입할 수 있었다”며 “완결을 앞둔 작품의 마지막 페이지에 함께 기억될 수 있는 노래를 만들게 되어 영광”이라는 소감을 남긴 바 있다.

아도라는 가수로 정식 데뷔 전 빅히트뮤직 소속 인하우스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싱어송라이터이다.

BTS의 히트곡 ‘봄날’을 비롯해 ‘Euphoria’, ‘Not Today’ 등에 참여했다.

이후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앨범을 연이어 발매하며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선사, 국내외 음악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11월 방송 예정인 SBS 초대형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의 심사위원으로 합류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은 남녀 간의 섬세한 감정 묘사와 몰입감 있는 스토리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작품이다.

완결화에서 OST ‘n번째 우주’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한편 가수 아도라가 참여한 네이버웹툰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OST ‘n번째 우주’는 1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