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한국행정일보] MLD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보이그룹이 베일을 벗었다.

11일 MLD엔터테인먼트는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그룹 New:ID의 SNS 채널을 오픈하고 올해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채널 오픈과 함께 공개된 로고 영상에는 글리치 효과와 함께 New:ID라는 그룹명이 나타나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다양한 도형 속 멤버들의 이름과 여러 정보가 담겨 있어 궁금증을 배가시키고 있다.

New:ID는 호라이즌을 탄생시킨 한·필 합작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 메이커’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준 Thad, Wilson, Jom, L, Macky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방영 당시 글로벌 팬들에게 많은 사랑과 지지를 받았던 이들은 데뷔를 통해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뛰어난 실력으로 ‘드림 메이커’의 파이널 무대까지 오르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드러낸 New:ID인 만큼, 끝을 모르고 질주하는 다섯 소년이 펼칠 글로벌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당찬 포부를 드러낸 New:ID는 정식 데뷔 전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