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한국행정일보] 배우 정석용이 tvN ‘아라문의 검’에 합류한다.

정석용은 오는 9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에 출연한다.

‘아라문의 검’은 지난 2019년 종영한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후속작으로 검의 주인이 써 내려가는 아스달의 신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타곤, 은섬, 탄야, 태알하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정석용은 탄야의 아버지이자 아스달의 격물사로 딸인 탄야에게 도움이 되는 길이라 믿어 철의 비밀에 명운을 걸고 기술권력의 길을 가고자 하는 인물인 열손 역을 연기한다.

이러한 열손의 선택이 딸인 탄야의 길과 어긋나면서 그의 권력을 위한 목표와 탄야의 이상이 서로 충돌하게 돼 두 사람의 관계에 갈등이 생기면서 극의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정석용은 그간 드라마를 비롯해 영화, 연극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중을 만나며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에선 기존의 선한 이미지와 대비되는 빌런 캐릭터로 변신하며 압도적인 ‘액션 장인’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한 정석용이 ‘아라문의 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정석용이 출연을 확정 지은 tvN ‘아라문의 검’은 9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