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라이즌, 오는 24일 국내 데뷔 확정…첫 정규 ‘Friend-SHIP’ 발매
[한국행정일보] 그룹 호라이즌이 국내 데뷔를 확정했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호라이즌은 오는 24일 첫 번째 정규 앨범 ‘Friend-SHIP’을 발매하고 국내 활동에 나선다.

‘Friend-SHIP’은 일곱 멤버와 앵커의 꿈과 희망 그리고 우정을 담은 앨범이다.

호라이즌은 이번 정규 1집으로 자신들만의 음악 색깔을 표현하며 첫 항해의 시작을 알릴 계획이다.

한·필 합작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 메이커’를 통해 결성된 호라이즌은 필리핀과 한국을 넘나들며 프리 데뷔 프로모션을 펼쳐왔다.

‘DASH’, ‘Salamat’ 등 싱글을 통해 탄탄한 실력까지 입증한 이들이 어떤 음악으로 팬심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특히 호라이즌은 지난 4월 필리핀 현지에서 개최된 첫 팬미팅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한 것은 물론, 팬 투표로 이뤄지는 다수의 랭킹 부문에서 순위권을 차지하며 두터운 글로벌 팬덤을 자랑하기도 했다.

발매에 앞서 호라이즌은 7일 공개되는 리얼리티 다큐멘터리 ‘100 DAYS MIRACLE’로 데뷔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K-트레이닝을 만나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호라이즌을 향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호라이즌의 ‘Friend-SHIP’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