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모스트콘텐츠, 안테나
[한국행정일보] 발라드 장인 정승환이 ‘킹더랜드’ OST에 참여한다.

정승환은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연출 임현욱/최선민,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의 OST ‘너에게 닿을게’를 발매한다.

‘너에게 닿을게’는 천사랑을 향한 구원의 마음이 점점 커져가는 상황에서 본격적으로 직진 로맨스를 선보이는 구원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곡이다.

구원과 천사랑이 공원에서 같은 하늘을 바라보며 감정을 추스르는 장면에 ‘너에게 닿을게’가 처음 흘러나와 보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정승환의 독보적인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에 점점 커져가는 마음을 한 통의 편지처럼 풀어 낸 가사가 더해져 깊은 여운을 안겨주는 정통 발라드로 감성적인 피아노 전주와 점점 웅장해지는 오케스트라 연주들이 어우러져 드라마의 감정선을 더욱 깊게 만들어준다.

특히 ‘너에게 닿을게’는 XIA, 슈퍼주니어, 최유리, 리아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작곡가 HUMBLER와 김아현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승환은 최근 전곡 작사·작곡에 직접 참여한 새 싱글 ‘에필로그’를 발매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타고난 음악성과 남다른 감성으로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실력파 보컬리스트’, ‘감성 발라더’, ‘발라드 장인’ 등 다양한 수식어를 얻은 정승환의 새로운 OST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정승환이 가창한 ‘킹더랜드’ OST Part.3 ‘너에게 닿을게’는 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