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라이즌, 오는 7월 말 첫 정규 앨범 발매 ‘국내 정식 데뷔’
[한국행정일보] 그룹 호라이즌이 국내 데뷔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29일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호라이즌은 오는 7월 말 정규 앨범 발매를 통해 국내에서 정식 데뷔한다.

데뷔에 앞서 호라이즌은 7월 7일 리얼리티 다큐멘터리 ‘100 DAYS MIRACLE’로 팬들을 먼저 찾는다.

이 프로그램에선 필리핀에서 한국까지 이르는 100일간의 대장정 속 성장하는 이들의 숨겨진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다큐멘터리를 통해 필리핀과 한국에서 데뷔를 준비하는 호라이즌의 모습과 정규 앨범 제작 과정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K팝과 P팝을 넘어 월드 팝 그룹으로 도약할 이들의 꿈과 희망까지 담겨있어 보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 역시 전파할 전망이다.

호라이즌은 한·필 합작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 메이커’를 통해 결성된 7인조 그룹이다.

수평선이라는 뜻을 지닌 팀명에 걸맞게 동일 선상에서 출발한 이들은 꿈을 한곳에 모아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앞서 호라이즌은 필리핀 현지에서 개최된 첫 팬미팅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그뿐만 아니라 팬 투표로 이뤄지는 다수의 랭킹 부문에서 순위권을 차지한 이들은 세계 곳곳에 존재감을 드러내며 계속해서 남다른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탄생한 그룹인 만큼 탄탄한 실력과 두터운 팬덤을 자랑하고 있는 호라이즌. 이들이 국내 데뷔를 통해 어떤 활약을 이어 나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첫 정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호라이즌의 ‘100 DAYS MIRACLE’은 7월 7일 오후 7시 M2에서 첫 방송된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