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한국행정일보] 그룹 빅뱅 출신 대성이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에 따르면 대성은 지난 28일 일본 팬클럽 ‘D’s light’의 사이트를 오픈하고 공식 활동의 신호탄을 쐈다.

이와 더불어 대성은 한국의 대표 여름 축제이자 최근 국내를 넘어 글로벌로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는 ‘워터밤 재팬 2023’ 출격 소식도 알렸다.

대성은 오는 7월 15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7월 23일 나고야, 7월 29일 도쿄에서 열리는 ‘워터밤’ 무대에 올라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사할 계획이다.

앞서 대성은 일본에서 남다른 커리어로 탄탄한 입지를 쌓아온 바 있다.

2014년 일본에서 앨범 ‘D’scover’로 솔로 데뷔한 대성은 이후 ‘D’slove’, ‘Delight’, ‘D-Day’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쳐왔고 두 작품 연속 오리콘 주간 CD앨범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존재감을 떨쳤다.

이뿐만 아니라 대성은 2017년 개최한 첫 일본 솔로 돔 투어로 총 2개 도시 4회 공연을 통해 관객 20만 여명을 동원하는 쾌거를 거두는가 하면, 같은 해 일본 최대 여름 페스티벌인 에이네이션에도 함께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현지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올해 4월에는 소속사 알앤디컴퍼니에서 새 출발을 알린 대성이다.

업계 베테랑들로 구성된 전담팀 D-Lable과 함께 대성은 음악이면 음악, 뮤지컬, 연기, 공연, 방송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것을 알리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대성이 출연하는 ‘워터밤 재팬 2023’은 7월 15일 오사카 마이시마 스포츠 아일랜드와 7월 23일 나고야 아이치 스카이 엑스포, 7월 29일 도쿄 베루나 돔에서 개최된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