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배우 김소현, 신곡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 오늘 낮 12시 발매”
[한국행정일보]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힐링송이 오늘 오후 12시에 발매된다.

김소현은 오늘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보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김소현이 처음으로 발매하는 싱글이자 감성 발라드 장르로 그동안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와 함께 늘 같은 자리에서 김소현을 응원해 주는 모든 이들을 위한 따뜻한 선물 같은 앨범이다.

앞서 김소현은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노래를 직업으로 삼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힘들 때 노래로 힘이 되어줘서 고맙다는 말을 전해 들었을 때 감사한 마음이 많이 들었다.

그렇다 보니 누군가에게 위로를 주고 잔잔한 힘을 주는 그런 노래가 한 곡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며 이번 신곡 발매의 이유를 밝히기도. 뿐만 아니라 이번 디지털 싱글에는 김소현의 솔로 곡 외에도 뮤지컬 배우이자 남편 손준호와 함께 가창한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 듀엣 버전의 곡 또한 함께 수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김소현의 신곡 녹음 비하인드가 담긴 뮤직비디오 또한 발매일 다음 날인 30일 정오에 소속사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 특히 7월 2일 오후 6시 성수아트홀에서 김소현의 단독 미니 콘서트 ‘Always there’가 개최되는 만큼 이 자리에서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김소현이 깜짝으로 발표하는 이번 신곡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는 베스트셀러 작가 글배우의 에세이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의 글을 발췌해 가사가 만들어진 곡. 김소현의 청아하고도 진중한 음색이 더해진 이 곡은 화려하면서도 정서적인 멜로디로 음악의 짙은 감동을 더욱 배가 시켜 많은 리스너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소현의 깜짝 신곡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는 오는 29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미니 콘서트 ‘Always there’은 7월 2일 오후 6시 성수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