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MF(미스터리프렌즈)
[한국행정일보] AKMU 이찬혁의 프로젝트 그룹 ‘이찬혁비디오’의 ‘우산’이 베일을 벗는다.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찬혁비디오의 프로젝트 앨범 ‘우산’이 공개된다.

이번 ‘우산’의 타이틀은 배우 신세휘가 가창자로 참여한 ‘춤’과 이수현, 장기하가 함께 부른 ‘쉬운 얘기’다.

브로콜리너마저의 ‘춤’, 옥수사진관의 ‘쉬운 얘기’를 리메이크한 트랙이며 이찬혁비디오만의 편곡으로 신선한 매력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신봉선의 ‘이사’, 이세영의 ‘공항 가는 길’, 임시완의 ‘연날리기’, 고아성의 ‘머물고 싶은 순간’, 설인아의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장윤주의 ‘처음으로 우산을 잃어버렸어요’, 한로로의 ‘Romantico’, ITZY 채령의 ‘도레미파솔라시도’, 고영대와 임승원의 ‘눈물의 왈츠’, 곽윤기의 ‘밤이 깊었네’가 수록되어 다채로운 감성 역시 예고하고 있다.

이찬혁비디오는 “나 하나 들어가면 꽉 차는 크기의 작은 우산. 손님을 초대할 수도, 잡동사니를 둘 수도 없는 공간 속 우산을 펼치고 다시 접을 때 세상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들도 함께 접을 수 있길 바란다”며 리스너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프로젝트 ‘우산’의 의미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우산’은 나 혼자 들어갈 만한 공간이 필요할 때 찾게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시작된 앨범이다.

특히 영상, 비주얼 아트워크, 공연, 전시 등 이찬혁 본연의 뮤지션 색을 느낄 수 있는 그룹 ‘이찬혁비디오’가 전체 프로듀싱에 나섰고 이찬혁비디오와 열네명의 아티스트가 함께 발휘할 시너지를 향해 기대가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프로젝트에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MF 또한 힘을 보탰다.

MF는 대중에게 콘텐츠로 영향력을 전한다는 일념 하에 SNS 마케팅을 기반 삼아 리메이크, OST 등의 프로젝트 앨범부터 웹드라마, 예능, 뮤지션 발굴 및 제작 등 점차 사업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장마와 함께 리스너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이찬혁비디오의 ‘우산’은 2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