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한국행정일보] 그룹 라필루스가 새롭게 비상할 준비를 마쳤다.

지난 19일과 20일 오후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필루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 ROUND Part. 2’의 타이틀곡 ‘Who’s Next’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라필루스는 6인 6색 화려한 비주얼과 절제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귓가를 사로잡는 강렬한 비트가 여운을 남기며 무대 위에서 펼쳐질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영상 말미에는 ‘Tell me who’s next’라는 임팩트 있는 가사도 공개, 차세대 걸그룹 프런티어로서의 도약을 알리는 라필루스의 당찬 포부를 드러내고 있어 신보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Who’s Next’는 라필루스의 웅장하고 도전적인 에너지를 담은 힙합 댄스곡으로 직접적이고 자기애 넘치는 가사가 쾌감을 선사한다.

라필루스는 여섯 빛깔 보석 같은 보컬로 자신감이 돋보이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앞서 라필루스는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하며 가요계에 첫 발을 뗐다.

‘4세대 루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주목받은 만큼, 육각형 완전체 그룹임을 증명할 라필루스의 ‘GIRL’s ROUND’ 두 번째 시리즈에 이목이 집중된다.

라필루스의 ‘GIRL’s ROUND Part. 2’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