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ENA ‘행복배틀’ 방송캡처
[한국행정일보] 배우 엄효섭이 ‘행복배틀’ 특별출연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지난 15일 방송된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에서 엄효섭이 유진의 아빠로 등장.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린시절 부모님의 재혼으로 가족이 된 미호과 유진이 갈라서게 된 가슴 아픈 사건이 그려졌다.

신앙심 깊은 교회 장로인 유진의 아빠는 유진과 미호의 첫 만남에서 언니 동생으로 친하게 지내라는 미호 엄마의 성화에도 “너무 채근하지 말아요. 차차 친해지겠죠”고 말하며 사람 좋게 웃어 보였다.

이후 행복도 잠시 가정 내 불화를 비롯한 미호와의 불미스러운 추문으로 끝내 극단적인 시도까지 하는 유진 아빠의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프게 만들기도. 이처럼 엄효섭은 과거 유진의 아빠로 분해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유진의 과거 가정사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줬다.

이처럼 엄효섭은 ‘선덕여왕, ‘구가의 서’, ‘태종 이방원’ 등 웰메이드 사극 탄생에 기여하는가 하면 ‘오 삼광빌라’, ‘어쩌다 발견한 하루’등 현대극과 사극을 넘나들며 장르불문 악역과 선역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 명품배우의 품격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엄효섭의 특별출연으로 ‘행복배틀’에 긴장감을 더한 가운데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행복배틀’ 특별출연으로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인 엄효섭의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가 모인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