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재욱, 도쿄 팬미팅으로 열도 사로잡았다
[한국행정일보] 배우 이재욱이 도쿄에서 첫 번째 팬미팅을 성료했다.

지난 29일 이재욱은 일본 도쿄에서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FIRST’ in TOKYO’를 개최, 총 2회로 진행된 팬미팅으로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궜다.

감미로운 노래로 팬미팅의 시작을 알린 이재욱은 팬미팅을 찾아준 일본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고 팬들은 호응으로 이재욱의 인사에 답하며 팬미팅의 활기찬 시작을 알렸다.

이날 이재욱의 팬미팅은 개최 소식만으로도 일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던 바. 이재욱은 이러한 관심에 보답하듯 다채로운 코너들로 일본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으며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이재욱은 팬들과 함께 미리 준비한 사진을 함께 보며 소통, 일본 팬들에게 직접 한국어를 알려주며 보다 뜻깊은 시간을 완성시켰다.

또한 이재욱은 팬들이 직접 남긴 질문을 해결해 주는 Q&A부터 팬과 함께 드라마 명장면을 재연, 200초 챌린지 게임 등을 통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팬미팅을 찾아준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재욱은 게임을 통해 획득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증정, 미리 준비한 애장품을 선물하는 등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주며 팬들에 큰 감동을 선사했다.

마지막까지 팬들을 눈에 담으며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낸 이재욱은 “오늘 너무 긴장을 많이 했는데,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 것 같다 다시 오고 싶을 거 같고 꼭 다시 올테니 다음에 좋은 자리에서 함께 했으면 좋겠다 이렇게 많은 시간을 기다려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 오늘 너무나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회를 전하며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