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연맹이 청소년 오디션 ‘K-POP 경연대회’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한국청소년연맹(총재 임호영)이 ‘2022 국제청소년캠페스트’ 행사인 청소년 오디션 ‘K-POP 경연대회’의 확정된 본선 댄스팀의 온라인 투표를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경연대회는 댄스와 보컬, 2개 분야에 걸쳐 국내외 만 12~24세의 청소년 총 65팀이 참가한 가운데 15일 전문 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할 6팀(댄스 3팀·보컬 3팀)이 가려졌다.

이 팀들은 8월 2일 오후 3시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릴 2022 국제청소년캠페스트 개막식에서 최종 본선 경연 무대에 설 예정이다. 본선 진출팀의 최종 경연 심사는 전문 심사위원 평가 50%, 사전 온라인 투표 25%, 당일 본선 온라인 투표 25%로 집계되며 진출팀 모두 순위에 따라 표창과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본선 진출팀의 예선 영상을 확인하고 평가할 수 있는 사전 온라인 투표는 7월 18일부터 31일까지 국제청소년온택트캠페스트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상익 한국청소년연맹 사무총장은 “예년에 비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청소년들의 무대가 준비돼 있으니 홈페이지를 찾아 직접 보고, 투표에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며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한국청소년연맹은 청소년의 자기계발과 조화로운 성장을 지원하고 건강한 미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청소년 단체로 샛별단·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로 구성돼 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