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투어가 제주 엘리시안CC 골프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제주 골프 전문 여행사 테라투어가 제주 엘리시안CC 골프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5월 10일부터 6월 말까지 제주엘리시안CC 올인원 1박 2일 패키지를 이용하면 양일간 골프 36홀과 엘리시안 골프텔 40평대, 조식1회 석식 1회가 제공된다. 이는 36홀 카트비까지 포함된 가격이다.

해당 골프 패키지 요금은 출발일 기준 1인당 금요일 60만원, 토요일 62만원, 일요일 56만원이다.

제주엘리시안CC는 2004년 개장해서 제주를 대표하는 리조트형 골프장으로, 해발 530m의 한라산 중턱에 자리해 한라산을 바라보면서 골프를 칠 수 있고, 골프장 주변으로 병풍처럼 둘러싸인 오름들로 인해 바람의 영향을 덜 받을 뿐 아니라 멋진 풍광도 자랑한다.

호수를 중심으로 조경이 만들어진 레이크 코스, 소나무에 둘러싸여 아늑한 느낌을 제공하는 파인 코스, 드넓은 초원을 테마로 한 캄포 코스, 제주도 앞바다가 보이는 오션 코스로 총 4개 코스, 36홀로 구성됐다.

골프 여행 전문 여행사 테라투어는 제주도 골프 여행의 인기는 겨울 시즌에도 여전히 이어지고 있으며, 4월 주말 예약은 이미 마감될 정도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라투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라투어 개요

테라투어는 국내·해외 골프 여행 전문 여행사로, 세계 각국의 숨겨진 호텔 숙박을 제공하고 있다. 또 여행지에서 프라이빗한 이동수단을 제공하는 맞춤 여행 전문 여행사다.

언론연락처:테라투어 심원보 02-6956-145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