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5주차 SK그룹 주요 에너지계열사 채용 일정 외

취업정보사이트 캐치의 30일 채용 공고에 따르면 SK그룹 중 SK이노베이션 SK에너지,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 SK아이이테크놀로지, SK매직에서 신입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SK이노베이션에서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 부문은 경영지원, 비즈니스, 엔지니어, 연구개발이다. 경영지원 일부 분야를 제외하고는 직무별로 우대 전공이 있으며, 연구개발 직무는 석사 이상을 우대한다. 접수 기간은 4월 16일 금요일까지이고, SK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SK에너지에서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 부문은 경영지원(최적운영/인사교육/기획재무), 비즈니스(석유제품), 엔지니어(생산기술/생산조정/기계기술) 등이다. 경영지원 직무 중 인사교육과 기획재무 분야는 울산에서 근무할 수 있는 사람을 뽑는다. 모집 기간은 4월 16일 금요일까지다.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은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은 SK그룹의 계열사로 원유, 석유, 화학제품 도소매, 수출입을 담당하는 회사다. 이번 채용에서 모집하는 직무는 경영지원(성장전략), 비즈니스(트레이딩)이다. 접수 기간은 4월 16일 금요일까지이고, SK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는 습식 리튬 이온 배터리 분리막(LiBS) 사업을 주력하는 곳으로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비즈니스 LiBS 최적 운영과 비즈니스 LiBS 시장 개발이다. LiBS 최적 운영 직무는 지원자의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으나 상경계나 산업공학 전공자를 우대한다. LiBS 시장 개발 직무는 경영학, 경제학, 회계학, 산업공학 전공자를 우대한다. 접수 기간은 4월 16일 금요일까지로 SK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SK매직에서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 중이다. 모집 부문은 기구 설계, 회로/PCB 설계, 기획/staff이다. 모든 부문에서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를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필기전형,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고 4월 9일 금요일 오전 10시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5월 3일부터 6월 26일까지 8주 간 인턴 실습이 진행되고, 이후 7월 5일에 정규직 전환 대상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소장은 “SK그룹의 에너지계열사들과 렌털 비즈니스 사업을 영위하는 SK매직이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며 “특히 SK이노베이션계열에서 이번에 역대 최대 규모로 전 직무 채용을 진행한다고 하니 최근 뜨는 배터리 업종에 관심 있는 취준생들은 적극적으로 지원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학사 개요

진학사는 수험생, 취준생 등 고객이 인생의 중요한 선택을 하는 시점에 꼭 필요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최고의 수준으로 제공해 최선의 진로 선택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Lifetime Career Management 회사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입시 정보, 합격 예측, 인터넷 원서 접수, 취업 포털, 교재 출판 등이 있다.

언론연락처:진학사 박재연 02-2013-052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