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풍처럼 빠르고 강력한 와이라 R

질풍처럼 빠르고 강력한 와이라 R(Huayra R)이 완전한 자유를 내세운 그 모습을 드러냈다.

와이라 R이 그리는 순수, 열정, 위력, 매혹에는 한계가 없다. 미학적 감성이 녹아 든 스타일에 최고 수준의 자동차 공학과 공기 역학 노하우를 가미한 와이라 R은 트랙용 하이퍼카로 파가니(Pagani)의 기술적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준다.

“파가니가 2008년에 착수한 와이라 프로젝트는 공학과 스타일 측면에서 극히 도전적이고 까다로운 프로젝트였다. 여러 해가 흘러 제약과 규제를 뛰어넘는 트랙카를 선보이고 싶다는 강렬할 욕망에 사로잡혔고 그렇게 존다 R(Zonda R)이 탄생했다. 빼어난 아름다움과 안전성, 높은 성능으로 무장해 존다 R을 빼닮은 와이라 R은 역대 파가니 자동차 가운데 가장 뛰어나다”
- 호라치오 파가니(Horacio Pagani)

와이라 R은 열정을 기리는 야성의 익스트림 자동차로 안전성을 제외한 모든 규제에 부응하며, 성능에 관해서는 한 치의 물러섬 없는 자동차를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탄생했다. 무엇보다 가슴을 뛰게 하는 디자인이 강점이다.

기술 사양

엔진: 파가니 V12-R(6리터) - V12 자연흡기 엔진

마력: 8250rpm 850HP(625kW)

회전력: 5500~8300rpm 750Nm

구동 방식: 후륜 구동

변속기: 6단 시퀀셜 비동기식 도그링 변속기

브레이크: 브램보(Brembo) CCM-R 벤틸레이티드 디스크(전륜 모놀리식 6p 캘리퍼 410x38mm, 후륜 모놀리식 6p 캘리퍼 390x34mm)

휠: APP 모놀리식 단조 알루미늄 합금(전륜 19인치, 후륜 19인치)

타이어: 피렐리(Pirelli) P 제로 슬릭 버전- 드라이/웨트(전륜 275/675 R19, 후륜 325/705 R19)

서스펜션: 단조 알루미늄 합금. 나사선 스프링과 전자 제어식 쇼크 업소버(shock absorber)를 구비한 독립 더블 위시본 방식

섀시: 파가니 카보-티타늄 HP62 G2와 카보-트라이액스 HP62 모노코크. 전후면 관형 서브프레임 CrMo 합금강

건조 중량: 1050Kg (2314lb)

와이라 R의 보도자료 전문과 사진은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pagani.com/press/the-pagani-huayra-r/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396687/en

언론연락처:파가니 아우토모빌리(Pagani Automobili) 아태지역 사무소 케네스 유(Kenneth Yu) 줄리아 론카라티(Giulia Roncarati)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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