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 엔터테인먼트 이예린, 배이화, 김지연 연습생 포스터

SG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타자로 이예린 연습생이 코난 그레이(Conan Grey)의 ‘매니악(Maniac)’ 곡을 커버한다. 영상은 8월 10일 오후 1시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12일 오후 1시 공식 커버 영상이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예린 연습생은 이번 곡을 통해 과거 미국의 배경을 1980년대 한국의 모습으로 재해석하며 서양과 동양의 문화를 결합한 신선한 뉴트로 감성 음악을 선보인다.

이예린 연습생은 작곡, 작사가 가능한 멤버로 매력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뽐내며 자신만의 색깔로 연기하며 가사를 표현해내고자 했다.

다음 타자로 배이화 연습생이 위대한 쇼맨(The Greatest Showman) OST인 ‘어 밀리언 드림스(A Million Dreams)’ 곡을 안무 영상으로 커버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첫 발걸음을 춤을 통해 내디딘다.

배이화 연습생은 프리스타일 댄스와 안무창작 능력을 갖춘 댄스 실력자로 이번 댄스 커버 영상에서 서정적인 퍼포먼스의 안무를 통해 꿈을 향한 자신의 희망찬 포부를 표현해내고자 한다. 8월 17일 오후 1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티저 영상이 먼저 공개되며 19일 오후 1시에 유튜브 등 SNS 채널로 커버 영상 풀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마지막 타자로 김지연 연습생이 직접 작사한 랩을 라이브 영상으로 담아내 자신의 삶에 관해 이야기하며 대중의 공감을 끌어낼 수 있는 희망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한다.

김지연 연습생은 멤버 중 가장 나이가 어리지만 랩 창작에 잠재력이 있는 멤버다. 8월 24일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8월 26일 모두 오후 1시 영상 풀버전이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SG 엔터테인먼트는 세계 첫 크리에이터 연습생을 양성하고 있으며 유튜브 영상을 시작으로 SG 엔터테인먼트의 박준범 영상 디렉터와 김서연 비주얼 아트 디렉터의 지도 아래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연습생들이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음악을 재해석하며 자기의 세계를 만들어가는, 신선하면서도 감각적인 케이팝 돌풍을 일으키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SG그룹 개요

SG그룹은 20년 이상 유럽 음악계에서 종사한 프랑스인 뮤직 프로듀서가 설립한 기획사로 유럽, 미주 각지에 커넥션을 갖고 있다. SG그룹은 인간의 가치와 창의력을 중심으로 한 개인의 잠재력을 최대로 이끌어내는 유럽형 시스템을 도입해 새로운 케이팝 트렌드를 만들어나가고자 한다.

언론연락처:SG그룹 PR부서 배민희 02-3144-808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