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칼호텔이 여름을 맞아 썸머 펀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 칼호텔은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제주를 찾는 여행객과 제주도민을 위한 여름 패키지를 7월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제주 칼호텔이 선보이는 ‘썸머 펀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이용권(2인), 키즈 클래스 체험과 액티비티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키즈 클래스는 실을 묶어 염색하는 타이다이 체험 클래스로 티셔츠와 에코백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액티비티 이용권으로는 제주 칼호텔 1층 아일랜드 테라스에 마련된 게임존에서 플레이포켓볼, 풋스볼, 다트, VR 등 게임을 1시간 동안 무료로 즐길 수 있다(1팀 4인).

썸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대한항공 스카이 패스 500 마일리지 적립, 피트니스센터 50% 할인 등의 추가 혜택이 주어지며 칼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1만원 할인된다. 또한 모든 패키지 상품은 스카이 패스 마일리지를 공제해 예약이 가능하다.

아울러 제주 칼호텔은 패키지 외에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8월까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4시에 제주 칼호텔 베이커리 ‘델리카트슨’의 인기 메뉴인 감자빵과 고구마빵을 만드는 클래스가 진행된다. 2인에서 4인까지 한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비용은 한 팀당 5만원이다(네이버예약 이용 시 1만원 할인).

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즐겁고 알찬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제주 칼호텔의 썸머 패키지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및 문의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KAL호텔 판매지원팀 한명완 팀장 02-310-6677 썸머 패키지 예약센터 02-310-6677 080-200-200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