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의 기대요 프로젝트가 2020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의자가 보내는 응원, 기대요 프로젝트’ 캠페인을 통해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온라인 부문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시디즈의 ‘기대요 프로젝트’는 기댈 수 있는 편안한 시디즈 의자를 통해 꿈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늦은 나이에 한글 공부를 시작한 한글 대학 할머니들을 비롯해 거리에서 꿈을 노래하는 길거리 버스커, 학생도 선생도 한 명뿐인 장도분교 등 특별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에게 시디즈 의자를 선물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따뜻한 이야기를 총 5편의 영상으로 풀어냈다.

저마다의 사연을 담은 ‘기대요 프로젝트’ 캠페인 영상은 캠페인 종료 직후 누적 조회 수 총 871만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람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시디즈는 평범한 일상 속 의자의 가치를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로 재해석한 것이 많은 사람의 공감을 이끌어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좋은 의자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김한나 대리 02-3406-228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