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월 최대 100만 포인트 제공하는 The CLASSIC-S 카드를 출시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 시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고 이용 실적에 따라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신한카드 The CLASSIC - S(이하 신한 클래식에스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신한 클래식에스카드는 월 최대 10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신한 클래식에스카드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1%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전월 일시불·할부 사용 금액이 300만원 이상이면 사용 금액의 0.5%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마이신한포인트는 월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제공해 카드를 많이 이용하는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전월 일시불, 할부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여행 업종 특별 적립도 받을 수 있다. 해외에서 일시불로 사용하거나 면세점(롯데·신라·신세계)에서 이 카드를 사용하면 2%를 추가로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추가 적립은 월 최대 5만 포인트까지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분기별 이용 금액에 따라 보너스 포인트도 제공한다. 각 분기별 일시불, 할부 이용금액이 1000만원 이상이면 익월 말에 2만5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1~3월에 이 카드로 일시불, 할부 포함하여 1000만원 이상 사용했으면 4월 말에 2만5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기반의 라운지 플랫폼인 더 라운지 멤버스(The LOUNGE MEMBERS) 각 적용돼 전 세계 1000여개 공항 라운지를 동반 1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전월 일시불, 할부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인 경우 연 5회까지 이용 가능하며 더 라운지 멤버스 모바일앱에 신한 클래식에스카드를 등록하면 공항 라운지 실물 카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신한 클래식에스카드의 연회비는 비자 10만원, 마스터 10만원, 국내 전용 9만7000원이다. 가족카드는 3만원으로 동일하다.

신한카드는 신한 클래식에스카드는 복잡한 상품 서비스보다 혜택이 직관적인 것이 장점이며 이 카드를 주로 사용하는 고객은 더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성했다며 마이신한포인트 제공뿐만 아니라 공항 라운지 동반 1인 무료 제공 등 그동안 고객들이 원했던 서비스를 담아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신한카드 기획홍보팀 02-6950-846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