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사회복지사들을 위해 한뿌리 흑삼 16770병 기부

쉐어앤케어와 함께하는 캠페인, ‘사회복지사의 눈물’ 2911명의 공유 달성

CJ 제일제당 한뿌리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의 사회복지사를 위해서 총 16770병의(3600만원 상당) 한뿌리를 전달하였다.

 1차 6월 29일-한뿌리 흑삼 8370병, 2차 7월 5일-진생베리 흑삼 8400병 총 16770병을 전달받았으며 한뿌리는 인천 경기지역의 사회복지기관에 배분하였다.

(배분처: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애호일터, 성동N, 광장종합사회복지관, 경기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 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나솔채양로원, 강화노인요양공동생활가정, 해피홈보육원, 브솔시내)

네트워크 임광심 국장은 “대부분의 사회복지사들은 도움을 주기만 하는 입장이었다“며 ”무엇인가를 받는 것이 사회복지사들은 어색하다. 매사에 만능이 되어야 하고 때론 보람차고 때론 힘든 사회복지사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귀한 한뿌리 음료를 선물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는 한뿌리를 1인 1병 하며 힘을 얻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더욱더 발 빠르게 나아갈 것을 다짐하였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