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가 강남대성학원 의대관 독서실에 조성한 최적의 학습 공간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 배상돈)가 대학입시 전문학원 강남대성학원과 함께 수험생을 위한 학습 공간을 조성했다고 5일 밝혔다.

퍼시스는 수험생들의 학업 능률과 쾌적한 생활을 위해 최적의 가구로 각 공간을 구성하였다. 학생들이 장시간 앉아 공부하는 강의실과 자습실에는 피로감을 최소화하고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편안한 퍼시스의 책상과 의자가 마련되어 수험생에게 건강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퍼시스는 제작하는 모든 가구에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5mg/L 이하인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학생들이 사용하기에 안전하다. 또한 기숙사 생활관과 휴게 공간에는 공부에 지친 학생들이 편히 쉴 수 있는 공간도 조성했다.

퍼시스는 오랜 시간 앉아서 공부해야 하는 수험생들에게 학습 공간은 집중력과 효율을 높이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이를 위해 세심한 배려와 최고 품질의 가구로 구성된 공간으로 완성했다고 밝혔다.

강남대성기숙학원(의대관)은 강남대성기숙학원(의대관)을 개원하며 수험생들의 높은 학업 능률을 위한 최적의 학습 공간을 조성하고자 퍼시스 가구를 선택하게 됐다. 강남대성기숙학원(의대관) 2020윈터스쿨 설명회에 많은 인파가 몰려 본원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친 만큼 학부모와 학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강남대성학원 우수 강사진의 출강과 의대 및 최상위권 대학을 목표로 하는 자연계열 학생들에게 최상의 교육 커리큘럼은 물론 최고의 학습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10월 25일 개관한 강남대성기숙학원(의대관)은 의대 및 최상위권 대학 합격을 목표로 하는 기숙학원으로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부지에 지상 5층의 강의동과 지상 4층 규모, 3개의 생활동으로 건립되었다. 강의동과 생활동 내부에는 강의실과 1인 1 독서실 그리고 프리미엄 기숙사와 학생들을 위한 디스퀘어랑 체육시설, 구내식당 등을 갖추고 최적의 학습환경과 수준높은 강의를 제공한다. 강남대성기숙학원(의대관)은 2020년 1월 재수조기선발반을 시작으로 학생들을 맞이한다.

언론연락처: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황수진 AE 02-3406-225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