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모스가 무선 고속 충전기 라인업 3종을 출시했다

음향기기 및 모바일 악세서리 전문브랜드 아이코모스(대표 허범재)가 무선 고속 충전기 라인업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무선 고속 충전 라인업 중 WHC01은 스탠드 거치식기반에 듀얼코일 적용으로 다양한 크기의 디바이스에 호환이 가능하며 디바이스를 세로 뿐만 아니라 가로 거치에도 충전이 가능하다.

WHC01은 배터리의 용량이 적은 경우 급속 충천을 지원하고 배터리가 70~80% 충전이 되면 충전속도를 저속으로 조절하여 과전류 및 과전압을 방지하도록 고안되어 디바이스의 배터리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한다. 또한 충전 거치대 하단 중앙에 위치한 면발광 LED가 은은하게 발광되어 과하지 않게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기업 및 단체를 위해 별도 인쇄가 가능하다. 특히 WHC01은 KC전자파 인증을 통과한 제품으로써 보다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하는 UCQ01은 차량용 고속 충전기로써 듀얼 포트 기반에 퀵차지 3.0을 지원한다. 퀵차지 3.0을 통해 완전방전 상태의 스마트폰을 35분만에 80%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표준 시거잭 단자가 있는 모든 차종에 대해서 12V~24V까지 모두 호환이 되며 별도의 설정없이 정상 전압 출력 및 충전 지원이 가능하며 단체 및 기업을 위해 로고 변경이 가능하다.

UCQ01 또한 KC전자파 인증을 통과했으며 마찬가지로 배터리의 용량이 적은 경우 급속 충천을 지원하고 배터리가 70~80% 충전이 되면 충전속도를 저속으로 조절하여 과전류 및 과전압을 방지한다.

마지막으로 WCC01는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로써 Qi방식의 10W의 출력을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하면서 충전해도 소모되는 배터리보다 빠르게 충전이 가능하다. WCC01는 8cm이내에 스마트폰이 있을 시 자동으로 인식하여 동작을 하는 적외선 센서를 탑재하였기 때문에 한 손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최소 61mm에서 최대 86mm까지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어 다양한 스마트기기에 대한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WCC01은 스마트폰을 탈거시 무선충전기 아래의 정전식 터치 버튼을 통해 손쉽게 탈거 할 수 있다. 또한 갑작스러운 차량의 시동꺼짐 및 케이블의 전원이 끊어져도 고정그립은 열리지 않고 스마트폰을 거치하도록 설계 되었다.

아이코모스 허범재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고속 무선 충전기 라인업은 최고의 퀄리티를 위해 디자인 및 설계부터 제품의 내구성, 안정성, 편의성 등을 고려하여 끊임없이 노력한 끝에 탄생한 제품”이라며 신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말했다.

언론연락처:아이코모스 최성종 이사 070-5066-5988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박제현 AE 070-7816-010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