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
와이즈레인 루키즈 캠퍼스, ‘2019 외국인투자기업 취업상담회’ 취업특강 단독 진행
2019 외국인투자기업 취업상담회 포스터

와이즈레인의 글로벌 HR 부문 루키즈 캠퍼스(ROOKIES CAMPUS)가 7일 ‘2019 외국인투자기업 취업상담회(IKW 2019 JOB FAIR)’에서 외국계 기업 구직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취업특강을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외국인투자기업 취업상담회(IKW 2019 Job Fair)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코트라가 주관하는 행사로 약 100여 개사의 외국인투자기업과 3000여명의 구직자가 참여할 예정이다.

이에 루키즈 캠퍼스는 외국계 기업 취업 희망 구직자들이 취업 준비단계에서 겪는 어려움을 해결해주고자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취업특강을 제공한다. 루키즈 캠퍼스 글로벌 커리어 전문 컨설턴트들과 구글코리아 및 미국계 전략 컨설팅사 현직자가 함께 영문 이력서 작성법, 면접 대비 특강, 외국계 기업 채용 공고 이해, 취업 선배 이야기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루키즈 캠퍼스는 ‘2019 외국인투자기업 취업상담회’ 취업특강을 단독으로 진행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루키즈 캠퍼스는 글로벌 커리어 전문 HR 그룹으로 심각한 취업난을 겪고 있는 청년 구직자들에게 국내·외에서의 취업 기회를 넓혀줄 것으로 전망된다.

루키즈 캠퍼스 조아름 대표는 “그간 약 8000여명의 외국계 기업 희망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커리어 컨설팅 및 취업 교육을 제공해왔다”며 “다년간 글로벌 기업에서 커리어를 쌓은 전문 컨설턴트와 약 2만여 시간의 취업컨설팅으로 얻은 노하우를 토대로 외국계 기업 커리어를 희망하는 구직자분들의 취업 준비를 지원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말했다.

한편 루키즈 캠퍼스는 국내 유일하게 외국계 기업 구직자를 대상으로 취업컨설팅 및 직무 교육을 제공한 후 기업과의 연계까지 지원하는 채용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91% 취업 성공률을 유지하고 있다.

루키즈 캠퍼스 개요

루키즈 캠퍼스는 글로벌 HR 솔루션 서비스로 △글로벌 커리어(외국계 기업/해외 취업) 구직자 대상 직무 교육 및 커리어 컨설팅 △채용 박람회 운영(홍보, 취업특강, 취업컨설팅) △외국계 기업 채용 및 홍보 전략 등을 제공한다. 청년층에게 취·창업 컨설팅 및 일자리 연계 등을 제공하며 글로벌 기업과 청년 구직자들 사이에서 매개자의 역할을 해오고 있다.

언론연락처:와이즈레인 마케팅팀 박소현 이사 02-2088-664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조수미 기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데일리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