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항공이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 어워즈서 2년 연속 최우수 북미 항공사에 선정됐다

아메리칸항공은 12일 홍콩의 아일랜드 샹그릴라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판 어워즈(Business Traveller Asia-Pacific Awards)’에서 2년 연속 최우수 북미 항공사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판 어워즈’는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인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ler)에서 매년 공항, 항공사, 여행관련기업 및 서비스 분야 우수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아메리칸항공의 이번 수상은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 지역판 구독자 약 3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독자 설문조사를 통해 얻은 결과다.

아메리칸항공은 2013년부터 현재까지 서비스, 제품과 인력에 약 280억달러 이상의 대규모 투자를 해왔다. 그 결과 현재 미국 항공사들 중 평균 기령이 가장 낮으며 연료 효율이 좋은 항공기를 운항하고 있다. 또한 미국 항공사 중 유일하게 진정한 국제 플래그십 퍼스트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는 항공사다.

아메리칸항공 아시아 태평양 지역 상무 이사 러스 포트슨(Russ Fortson)은 “아메리칸항공은 고객들에게 광범위한 네트워크와 비행 스케줄을 제공하는 동시에 편안한 여정을 만들어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레스토랑급 식사, 위성 기반 광대역 Wi-Fi 및 라이브TV, 풍부한 기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프리미엄 어메니티 등 다양한 서비스에 투자해 왔다”며 “지상에서 그리고 비행을 하는 여정 내내 고객은 물론 비행을 함께하는 팀원들에게도 세계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메리칸항공은 최근 미국 항공 서비스 협회 APEX로부터 좌석 편의성, 기내 서비스, 식음료, 엔터테인먼트, Wi-Fi 등 5가지 부문의 고객평가등급 기준으로 ‘5성급 글로벌 항공사’로 선정되었다.

언론연락처:아메리칸 항공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오예진 AE 02-6250-708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