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프 모하메드 알수와이디 GCAA 이사장

아랍에미리트 민간항공청(The General Civil Aviation Authority, 이하 GCAA)이 두 번째 글로벌 항공 투자 서밋(Global Investment in Aviation Summit, GIAS) 2020을 ‘자금 모금과 핵심 제휴를 통한 글로벌 항공산업 성장 지원’이란 주제 하에 1월 27일부터 29일까지 두바이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투자자 200여명과 정부 고위 관료, 항공업계, 금융 및 보험업계, 항공 자산 소유주, 항공기 운영업체 및 물류 서비스 공급업체, 법률 자문 등 대표단 1200여명이 행사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이프 모하메드 알 수와이디(Saif Mohammed Al Suwaidi) GCAA 이사장은 이번 서밋의 상세 정보를 공개하면서 국제 및 지역 항공업계에서 UAE가 갖는 눈에 띄는 입지를 강조했다.

알수와이디는 “UAE의 2021년 국가 안건은 항공 운송 인프라 품질에서 세계 최고가 되는 것이다. UAE 내의 교통 혼잡과 영공 판정 등 일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항공 산업에서 위대한 업적을 달성했다”고 말했다.

알 수와이디는 이어 “항공 산업은 국가 경제 발전의 주춧돌 가운데 하나”라고 덧붙였다.

서밋 등록은 웹사이트(http://www.gias.ae/)에서 할 수 있다. 이 웹사이트는 패널 토론 및 워크숍에 참석하는 주요 정책 입안자, 업계 선도자, 항공 전문가에 대한 최신 정보도 제공한다.

이 행사에서는 세계 민간 항공 부문의 중대 프로젝트와 투자 기회도 공개될 전망이다.

또한 이 행사에서는 항공 부문의 성공 비결과 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교육생을 위한 훈련 프로그램과 워크숍을 제공하는 최초의 항공 사업 인큐베이터 인텔락(Intelak)이 우수 사례를 공개한다.

GIAS 첫 회에는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인도,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 등 60개국에서 온 국제 대표단 850여명과 투자자 120여명이 참가했다.

글로벌 항공 투자 서밋은 사회, 경제적으로 지속 가능한 민간 항공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2018년 시작됐다. 장관, 항공 전문가, 금융인, 투자자가 항공업계를 활성화할 안정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매년 모인다. GIAS에는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인도,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 등 60개국에서 온 국제 대표단 850여명과 투자자 120여명이 참가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gias.ae/) 참조.

*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160051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아랍에미리트 민간항공청(GCAA) 모하메드 와피(Mohamed Wafy) 회계부장 +9714328579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