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인 5월 19일 대림오토바이의 KSRC 1전이 시작된다

대림오토바이가 화창한 봄날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오토바이 관련 행사 KSRC를 19일 개최한다.

봄날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부모들이 주말마다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하는 시기다. 하지만 어딘가로 떠나기에는 시간도 비용도 만만치 않고 어디를 가나 붐비는 사람들 때문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보장도 없다. 그렇다고 갈 수 있는 곳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주말이 될 수도 고생만 하고 피곤한 주말을 보낼 수도 있다. 잠실 탄천에서 열리는 스쿠터레이스 KSRC는 어디를 갈지 고민하는 부모들과 데이트족, 오토바이 마니아들에게 즐거운 주말을 약속하는 흥미로운 이벤트다.

KSRC는 대림오토바이가 1991년부터 지금까지 진행해오고 있는 오토바이레이스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되고 명맥을 이어나가고 있는 오토바이 관련 행사다. 그 동안 오토바이를 테마로 진행된 축제나 이벤트들은 수없이 많았으나 KSRC처럼 오랜 시간 유지되어온 행사는 없다. 모두 다 수익성을 문제로 한두 번 진행하고 폐지되거나 관람객수가 적어 자연스럽게 그만하게 되는 경우가 많았다.

대림오토바이는 국내 1위 메이커답게 매년 자사의 고객들과 함께 메이커와 상관없이 오토바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한자리에 불러 모아 즐거운 시간을 가져왔다. KSRC가 스쿠터를 기반으로 한 오토바이레이스 경기이지만 꼭 레이스와 관련이 없는 사람이라도 행사장을 찾으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하나의 축제로 진화시켜 발전시켜왔다. 작년 KSRC가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축제로 진행됐다면 올해는 오토바이 레이스를 캠프라는 문화와 접목시켜 ‘달리다, 나누다, 즐기다’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행사장에서는 대림오토바이의 신모델과 함께하는 레이싱모델 출사이벤트, 누구나 즐거운 음악공연을 즐길 수 있는 버스킹 공연, 유명 치어리더 공연, 스타 유튜버 현장중계 라이브 방송 등이 진행되어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한다.

물론 오토바이 레이스를 기반으로 한 행사답게 박진감 넘치는 오토바이 레이스 또한 다양하게 진행된다. 특히 이번 KSRC에서는 기존에 진행되던 기종 이외에도 새롭게 인기를 끌고 있는 대림오토바이의 전기스쿠터 재피를 가지고 레이스가 진행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림오토바이의 전기스쿠터 재피는 지난해 KSRC에서 통합전에 출전해서 무사히 완주함으로서 전기오토바이 레이스에 대한 가능성을 보여줬다. 그리고 올해는 정식으로 하나의 출전 기종으로 선택돼 KSRC의 새로운 부활을 알리는 기대 종목으로 떠오르고 있다.

대림오토바이는 KSRC를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참여프로그램 등을 준비해 봄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완성도 높은 행사 진행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KSRC는 작년과 같이 1전과 2전으로 나누어 진행되고 국내 최장수 오토바이 관련 행사와 국내 유일의 스쿠터레이스라는 타이틀을 이어나간다. 참고로 KSRC의 입장료는 무료이며 간단한 식사와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준비되니 오토바이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참가해 봄날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에 안성맞춤이다.

대림오토바이 개요

1978년 창업한 대림자동차는 40주년을 맞이하는 2018년 대림오토바이로 사명을 변경하여 독자경영의 기반을 마련하였으며 전 임직원은 최선을 다하는 노력을 하고 있다. 대림오토바이는 국내 이륜차 산업을 선도하는 최대 이륜차 제조업체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앞선 제품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변화와 도전으로 새롭게 거듭나고 있다.

언론연락처:대림오토바이 홍보팀 이승욱 과장 02-3408-261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