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인 4K 3D를 지원하는 의료영상장비인 CMR-4000 시연 모습

세계 각국의 보안영상기기(Video Surveillance) 분야에서 관련 기술을 선도한?CCTV 보안장비 개발 업체 씨트링(대표 최용훈)이 올해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세계 시장을 선도할 유망한 중소기업 200개사를 지정하는 ‘2019년 글로벌 강소기업’에 당당히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씨트링은 그동안 수출역량, 성장 가능성, 기업역량, 고용 영향 등 글로벌 강소기업 자격 요건에 부합하는 기업 우수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아 향후 4년간 중기부, 지방자치단체, 민간금융기관 등에서 해외 마케팅 및 연구개발(R&D) 지원 혜택을 받을 예정이다.

서울에 본사와 기술연구소, 생산 제조시설을 모두 갖춘 업체로 최근 직무발명우수기업으로도 선정된 씨트링은 탄탄한 기술력을 갖춘 유망 있는 기업으로 늘 혁신적인 보안 제품을 남들보다 앞서 출시하여 보안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으며 최근에는 일본에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씨트링은 그동안 안정적이며 기술 경쟁력 있는 CCTV 보안장비를 많이 선보였다. 하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새롭게 의료녹화장비 분야로까지 사업 영역을 추가 확장하여 최근 ‘4K 3D’를 지원하는 의료영상장비인 ‘CMR-4000’ 을 단독 개발하여 해외 시장에 선보이고 있어 향후 글로벌 행보가 주목되는 기업이다.

언론연락처:씨트링 최광민 팀장 02-6124-333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