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경제사회이사회특별자문 NGO KARP대한은퇴자협회가 ‘연금개혁은 지속되어야 한다’는 의견으로 가두기자회견을 개최한다.

다음은 대한은퇴자협회의 개자회견 개최에 대한 전문이다.

‘국민연금개혁과 노후소득보장’ 논의는 계속돼야 한다.

대다수 국민들이 기대하는 ‘국민연금개혁과 노후소득보장’ 논의가 노동계 계층별위원들의 발목잡기로 난관에 부딪쳤다.

경제사회노동위원회는 ‘연금개혁특위’ 논의시한 연장(안) 등을 본위원회에서 처리하려고 했으나 청년,여성,비정규직 대표와 일부 공익위원의 의결 거부로 안건을 처리하지 못 했다(4월 29일 논의 시한 연장(안) 서면의결 추진).

‘국민연급개혁과 노후소득보장’은 어떠한 경우에도 논의가 계속되어야 한다.

경제사회노동위원회는 본위원회 의결구조나 운영방식을 바꿔서라도 ‘국민연금개혁과 노후소득보장’ 문제 등 시대적 과제를 해결해야 한다.

경사노위는 조속히 사회적 대화를 정상화하라!

일시 및 장소
2019년 5월 3일(금) 2시, 경제사회노동위원회 앞 가두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