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타트업 밸리가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정식 론칭한다

미국 뉴저지 소재 스타트업 미디어인 ‘K스타트업 밸리’가 미국의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사와 제휴하여 미국의 180개 주요 언론과 Yahoo Finance 및 FOX/CBS/ABC/NBC TV 사이트에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정식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K스타트업 밸리의 미국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는 보도 자료 발표를 신속하게 미국 언론에 배포하여 게시해 준다.

특히 K스타트업 밸리의 미국 언론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의 장점은, 미국 언론에 배포된 기사가 대부분 미국 언론들에 리스팅 되는 좋은 결과 보고서를 받게 해주는 서비스로, 일방적으로 미국 언론에 배포만 하는 기존의 배포 서비스와는 차별되는 서비스이다.

많은 한국 기업이나 정부단체들은 일본이나 중국 등 다른 경쟁 나라보다 미국 홍보에 소극적이어서 미국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대우를 발 받지 못하고 있는 현실로, 이번 K스타트업 밸리의 미국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는 세계 주요 시장인 미국에서 한국상품 및 한국 기업의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크게 일익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국 언론에 배포할 수 있는 내용은 새로운 제품/서비스, 새 클라이언트, 신규 고용/승진, 수상 내역, 새로운 파트너십, 콘퍼런스에서 발표 또는 연설, 콘퍼런스 또는 웹 세미나 개최, 새로운 사무실 이전, 자선 활동, 회사 기념일, 경력 또는 인턴쉽 기회 발표, 시장 보고서 등이다.

K스타트업 밸리는 이번에 론칭하는 미국 언론에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는 특히 한국 스타트업들이나 한국 제조 업체들에게 미국 시장 진출 홍보,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 홍보, 아마존 입점 소개 및 상품 홍보 등에 많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미국 언론에 배포할 보도자료에는 회사 로고, 팀원 사진 등 회사소개 이미지 3개, 제품 및 서비스 소개 이미지 7개 및 유튜브 영상 등을 넣을 수 있고 또한 유튜브, 트위터 및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크스 채널도 링크로 소개할 수 있어 다양하게 미국 홍보를 진행할 수 있다.

K스타트업 밸리의 미국 언론 배포 서비스는 80개 미국 주요 언론과 FOX/CBS/ABC/NBC TV 사이트에 보도자료 배포해 주는 199달러짜리 베이식 서비스부터, 미국의 2개 이상의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사 채널을 이용하여 미국의 180개 주요 언론과 Yahoo Finance 및 FOX/CBS/ABC/NBC TV 사이트에 보도자료 배포하는 399달러짜리 프리미엄 서비스 등 4종류의 다양한 서비스를 가지고 있다.

K스타트업 밸리 개요

K스타트업 밸리는 미국 뉴저지 소재 스타트업 미디어이며 뉴욕의 세계적인 크라우드 펀딩 마케팅사이다.

언론연락처:K스타트업 밸리 토마스 박 부사장 201-421-8009 카카오톡 : 미쿡P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