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KM6328 인덕션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가 설립 120주년을 맞아 밀레 제품 구입 시 다양한 선물과 주요 제품을 매력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3월 31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하이마트, 인터넷 쇼핑몰과 대리점,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밀레 온라인몰 등을 통해 밀레 인덕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독일 주방 용품 브랜드 헨켈의 냄비 3종 세트를 선물로 한정 수량 증정한다. 밀레 의류건조기 구매 고객에게는 신발, 봉제 인형 등 부피가 있는 세탁물을 효과적으로 건조시킬 수 있도록 제작된 의류건조기용 바스켓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밀레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일반 가정용 가스레인지 대비 조리시간을 50% 이상 단축시켜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트윈부스터(TwinBooster)’ 기능을 활용하면 화구 두 개의 출력을 하나의 화구에 집중시켜 주기 때문에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다. 전기레인지 표면을 감싸고 있는 세라믹 글래스의 온도가 상대적으로 뜨겁지 않아 조리 중 음식이 넘치더라도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조리 중 음식이 넘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주는 기능, 잠깐 주방을 비워야 할 때 모든 화구의 세기를 한 번에 최저로 낮출 수 있는 ‘스탑앤고(Stop & Go)’ 버튼 등의 장치도 탑재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밀레코리아는 식기세척기, 오븐 등 주방 가전 및 세탁기 중 3가지 품목을 한번에 구매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멀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매장별로 프로모션 적용 품목이 상이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은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밀레코리아는 밀레가 120년간 최고의 만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스탠딩부터 빌트인까지 프리미엄 제품군에 전문성을 집중해 왔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 분들이 20년 내구성 기준으로 개발하는 밀레만의 완벽한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해보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월 한 달간 밀레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1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20명에게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언론연락처:밀레코리아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수민 과장 070-4944-070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