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커피, 국제 커피의 날 공원카페 오픈

올해로 4번째 맞는 국제 커피의 날은 커피의 최대 산지인 남아메리카와 아프리카에서 커피 수확을 9월에 끝낸 10월 1일이 커피의 신년이라는 의미를 갖는 기념일이다.

공원커피가 국제커피기구(ICO)가 지정한 10월 1일(월) 국제 커피의 날을 맞아 ‘공원카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공원카페’는 ‘소상공인 커피전문점 활성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송파구 개미어린이공원 옆에 위치한 공원커피 공방이어서 신규로 오픈한 카페이다.

이번에 오픈한 ‘공원카페‘에서는 다양한 커피 음료서비스와 함께 커피전문점 예비창업자를 위한 실무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국제 커피의 날과 카페 오픈을 맞이해 착한 나눔 ‘맡겨놓은 커피‘와 배지 기념품 무료 제공 등 10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원커피는 진입장벽이 낮고 포화 상태인 커피전문점 시장에 진입하려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실무 장소가 많이 부족한 현실이다며 공원커피에서 지원하는 체계적인 카페실무 교육 및 다양한 세미나 통해서 준비된 성공적인 창업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