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water 물사랑나눔단과 지역봉사단체 ‘맑은 눈 나눔의 집’이 펼치는 「이미용 및 장수사진 봉사활동」이 지역 홀몸 어르신들의 커다란 호응 속에 잔잔한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가운데 : 완성된 장수사진)
 “깨끗이 머리 다듬고 장수사진까지 찍었으니 앞으로 20~30년은 즐겁고 건강하게 살 수 있을 거야!”K-water(사장 金建鎬)의 ‘이미용 및 장수사진 봉사활동’이 지역사회에 잔잔하면서도 흐뭇한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K-water 물사랑나눔단은 지역 자생 봉사단체인 “맑은 눈 나눔의 집”과 함께 펼쳐온 ‘이미용 및 장수사진 봉사활동’의 결실인 ‘장수사진’을 오는 5.27(금) 사진의 주인공인 각 어르신들에게 전달해 드리기로 했다.

이들은 이달 중순부터 (5. 16~18), 대전 동구 일원의 70세 이상 홀몸 어르신 200여명을 모셔서 머리를 깨끗하게 다듬어 드린 다음, 즐거운 마음으로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시라는 소망을 담아 장수사진을 찍어드린 바 있다.

윤휘식 K-water 홍보실장은 “머리를 다듬고 예쁘게 화장을 해서 멋진 사진까지 찍어주니 기쁘고 고맙다. 덕분에 앞으로 20~30년은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다는 할아버지, 할머니들의 말씀이 정말 가슴에 와 닿았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의 외로운 마음을 따뜻이 데우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우리 K-water는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계속하는 등 ‘함께 행복하고 모두가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드는 일에 더욱 앞장서고 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한국수자원공사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