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한민국정부 한국수자원공사
K-water물사랑나눔단, ‘이미용 및 장수사진 봉사활동’ 펼쳐
  • 조주연기자
  • 승인 2011.05.26 15:20
   
▲ K-water 물사랑나눔단과 지역봉사단체 ‘맑은 눈 나눔의 집’이 펼치는 「이미용 및 장수사진 봉사활동」이 지역 홀몸 어르신들의 커다란 호응 속에 잔잔한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가운데 : 완성된 장수사진)
 “깨끗이 머리 다듬고 장수사진까지 찍었으니 앞으로 20~30년은 즐겁고 건강하게 살 수 있을 거야!”K-water(사장 金建鎬)의 ‘이미용 및 장수사진 봉사활동’이 지역사회에 잔잔하면서도 흐뭇한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K-water 물사랑나눔단은 지역 자생 봉사단체인 “맑은 눈 나눔의 집”과 함께 펼쳐온 ‘이미용 및 장수사진 봉사활동’의 결실인 ‘장수사진’을 오는 5.27(금) 사진의 주인공인 각 어르신들에게 전달해 드리기로 했다.

이들은 이달 중순부터 (5. 16~18), 대전 동구 일원의 70세 이상 홀몸 어르신 200여명을 모셔서 머리를 깨끗하게 다듬어 드린 다음, 즐거운 마음으로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시라는 소망을 담아 장수사진을 찍어드린 바 있다.

윤휘식 K-water 홍보실장은 “머리를 다듬고 예쁘게 화장을 해서 멋진 사진까지 찍어주니 기쁘고 고맙다. 덕분에 앞으로 20~30년은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다는 할아버지, 할머니들의 말씀이 정말 가슴에 와 닿았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의 외로운 마음을 따뜻이 데우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우리 K-water는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계속하는 등 ‘함께 행복하고 모두가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드는 일에 더욱 앞장서고 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한국수자원공사

조주연기자  jycho@assemblynews.co.kr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