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큐셀·한화큐셀코리아·함께하는 사랑밭, 설날 맞이 사랑의 한 끼 나눔 활동 실천

설날 맞이 독거 어르신 및 저소득층 가정에 쌀과 반찬 직접 배달

한화큐셀(주) 및 한화큐셀코리아(주) 본사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사랑밭과 설날을 맞아 독거 어르신 및 저소득층 가정에 사랑의 한 끼 식사 나눔을 실천했다고 13일 밝혔다.

한화큐셀 본사에서 진행된 나눔 활동에서 임직원들은 쌀 10kg와 반찬 6종, 국 2종을 포장하여 인근 저소득층 가정 25가구에게 전달했다. 쌀과 반찬을 전달 받은 이웃들은 서로 명절 맞이 덕담을 주고 받았다.

이번 나눔 활동에 참가한 임직원들은 어려운 이웃들을 직접 찾아가 마음을 전해 뿌듯하다며, 올 설날에는 따뜻한 한 끼 식사를 든든히 드시며 작게나마 희망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한화큐셀 및 한화큐셀코리아, 함께하는 사랑밭은 나눔 활동 이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밝은 희망과 사랑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한화큐셀 및 한화큐셀코리아가 참여한 나눔 활동은 함께하는 사랑밭의 ‘마르지 않은 곳간’ 캠페인으로, 국내 독거 어르신 및 저소득층 가정에 쌀과 반찬들로 건강한 한 끼 식사를 후원하는 참여 기부 캠페인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에 시작된 국내 및 국제구호 NGO로 국내 7개 지부, 36개 지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돕고 있다. 전 세계 30여개 국가의 빈곤 아동들에게 아동 보육 시설, 해외 아동 결연, 지역 개발, 긴급 구호, 해외 봉사단 파견 활동 등을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