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주시, 봄철 재난안전 위험요인 집중신고제 홍보
[한국행정일보] 공주시는 지난 27일 신월초등학교 일원에서 공주경찰서와 함께 ‘봄철 재난안전 위험요인 집중신고제’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봄철 재난안전 위험요인 집중신고제’ 참여 방법 등을 알리기 위해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 참여자들은 3월부터 5월까지 운영되는 집중 홍보 기간과 신고 분야, 안전신문고 신고 방법 등의 내용이 담긴 홍보물을 시민들에게 나눠줬다.

시는 안전신문고 앱을 통해 재난안전위험요인 집중 신고제를 운영하고 관계기관 및 시민단체 등과 함께 산악·등산 사고 산불 화재 등 위험 요인이 많은 지역을 찾아 대대적인 안전 문화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정연광 시민안전과장은 “재난 예방과 발생 빈도가 높은 사고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안전신고가 활성화 되어야 한다 특히 봄철은 축제, 산행 등 안전사고가 빈번하므로 안전신문고 활용법을 숙지해 사고를 예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