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동구, 해빙기 가스시설 지도 점검 실시
[한국행정일보] 인천 동구는 날씨가 풀리는 해빙기를 맞이해 관내 가스시설에 대한 현장 지도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도점검은 관내 가스 허가 및 신고시설 31곳에 대해 가스시설의 법정 검사 실시 유무, 안전관리책임자 선임, 안전관리규정 준수 여부 등을 중점 확인했다.

구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액화천연가스용기 사용가구 시설개선사업, 타이머콕 설치사업을 실시해 만일의 가스안전사고 예방에 노력하고 있다.

또 해빙기, 명절, 장마철, 겨울철 등 가스안전 취약시기 마다 지도점검도 지속 진행하고 있다.

구 관계자는 “현장점검결과 안전기준 미준수, 가스누설 등 중대한 위반사실은 발견되지 않았고 경미한 위반사항에 대해 시정 조치했다”며 “위험요소를 사전에 제거해 해빙기 구민들의 안전한 가스사용이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