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특례시 화정2동, 지도중학교에서 독거어르신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
[한국행정일보] 고양특례시 덕양구 화정2동은 지난 27일 지도중학교 학생들이 관내 독거 어르신을 위해 준비한 25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화정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김정인 화정2동장, 지도중학교 용운식 교감을 비롯해 지도교사, 전교자치회 학생 3명 등이 참석했다.

이날 학생들이 정성껏 준비한 물품은 학생자치회에서 아나바다 운동을 통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준비했다.

봉지라면, 휴지 등으로 구성된 후원물품은 화정2동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 4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정인 화정2동장은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도움을 주신 지도중학교 학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도중학교 학생 자치회에서는 매년 어르신 무료급식 나눔 봉사, 지역 청소, 이웃돕기 등 나눔 활동을 적극 실시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