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에버그린 그룹 홀딩스 코리아
[한국행정일보] CEO 겸 아티스트 데이비드용이 K-페스티벌 문화 확장에 앞장선다.

데이비드용은 홍콩 OTT 서비스 Viu와 손을 맞잡고 오는 8월 24, 25일 양일간 싱가포르 센토사 실로소 비치에서 워터밤을 개최한다.

싱가포르 최초로 열리는 이번 워터밤은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무대와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풀파티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전 세계적 인기를 견인하고 있는 K팝 아이돌들 또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예고되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번 워터밤을 주최하는 데이비드용은 싱가포르에 소재한 글로벌 투자 회사 에버그린 그룹 홀딩스의 CEO다.

걸그룹 피프티피프티의 소속사 어트랙트에 투자한 사업자로 잘 알려져 있으며 최근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준우승을 차지한 글로벌 댄스 크루 잼 리퍼블릭과 전속 계약을 체결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또한 데이비드용은 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한국 엔터사와 K-문화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마마무 멤버 문별과 듀엣곡을 발표하는 등 아티스트로서 활약도 이어가는 중이다.

금융과 부동산 투자 등 유수의 사업을 이끌고 있는 데이비드용은 싱가포르에서 K 콘텐츠에 투자 가능한 엔터테인먼트펀드를 출시하고 직접 MOU를 체결하는 등 한국 문화의 부흥을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올 4월 방영 예정인 넷플릭스 예정 ‘슈퍼리치’에 출연해 데이비드용 자체의 매력 또한 뽐낼 예정이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