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동구, 제27회 독후감상문 공모전 개최
[한국행정일보] 대전 동구는 책 읽는 문화를 확산하고 독서 의욕을 고취 시키고자 ‘제27회 독후감상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용운도서관에서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대전시소재 초·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방문 및 우편 접수 혹은 동구공공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지정 도서 및 형식 제한은 따로 없으며 산문·수필·편지글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초등학생은 200자 원고지 5매 내외, 중·고등학생은 200자 원고지 10매 내외 분량으로 작성해서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부문으로 나눠 수상자 18명을 선정해, 6월 26일 동구공공도서관 홈페이지에 발표할 계획이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책과 더 친해지고 가까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또한, 책을 읽고 생각을 표현하고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독서 습관을 기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