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한국행정일보]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공개하고 팬심 저격에 나섰다.

지난 25일과 27일 아이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의 새 미니앨범 ‘Off The Beat’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아이엠은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수려한 비주얼을 극대화해 시크한 아우라를 풍기는가 하면, 압도적인 피지컬을 과시하며 관능적인 매력까지 발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해 보였다.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 아이엠은 보랏빛 배경에 디스트로이드 진을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강렬한 착장과 대비되는 나른한 표정에 밝은 빛을 더해 몽환적인 무드를 연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네 가지 매력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신보 콘셉트를 스포일러한 아이엠은 독보적인 감성을 예고하며 컴백 예열을 이어가고 있다.

약 10개월 만에 팬들을 찾는 만큼, 그는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새로운 변신에 나설 계획이다.

그간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 다채로운 장르 소화력을 보여준 아이엠.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만의 뚜렷한 음악 세계관을 구축해 나가고 있는 그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Off The Beat’를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아이엠의 ‘Off The Beat’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