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tvN ‘웨딩 임파서블’ 방송 캡쳐
[한국행정일보] 신예 신용범이 ‘웨딩 임파서블’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신용범은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에서 이도한의 전 애인 정대현 역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5년 만에 도한 앞에 나타난 대현은 위장결혼을 앞두고 있는 그의 비밀을 쥐고 거세게 흔들었다.

도한을 바닥으로 끌어내릴 복수를 계획한 대현은 그의 결혼 상대 나아정의 곁을 맴돌며 찜찜함을 안기는가 하면, 도한의 동생 이지한을 만나 그의 비밀을 폭로해 극에 쫄깃한 긴장감을 더했다.

속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인물로 분한 신용범은 신인답지 않은 유려한 연기를 펼치며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특히 김도완과 날카로운 대립각을 세운 그는 절제된 감정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넷플릭스 시리즈 ‘D.P.’로 데뷔해 얼굴을 알린 신용범은 ‘웨딩 임파서블’을 통해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며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다.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탄금’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연기 행보를 이어가는 신용범이 선보일 다채로운 얼굴에 대중들의 관심이 모인다.

한편 신용범이 출연하는 ‘웨딩 임파서블’은 매주 월, 화 저녁 8시 50분 tvN을 통해 방영된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