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피네이션
[한국행정일보] 그룹 더뉴식스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더뉴식스는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에 출연해 신곡 ‘FUEGO’ 무대를 꾸몄다.

멤버 천준혁의 복귀와 함께 완전체로 돌아온 더뉴식스는 한계 없는 열정 에너지를 터뜨리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불꽃’을 형상화한 안무로 곡의 의미를 더욱 공고히 하는가 하면, 팀워크를 엿볼 수 있는 협동 안무와 칼군무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불맛’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콘셉트를 극대화하는 더뉴식스의 스타일링도 이목을 끌었다.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면서도 통일감이 느껴지는 블랙, 화이트, 카키 등 무채색 의상을 완벽 소화한 더뉴식스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더뉴식스는 소속사 피네이션을 통해 “데뷔를 포함해 세 개의 미니앨범, 그리고 이번 ‘FUEGO’ 첫 주 활동까지 겪으며 멤버 모두가 무대 하나하나에 대한 애정이 얼마나 큰지 알게 됐다”며 “그렇기에 저희를 응원하러 와주신 팬분들의 소중함과 감사함을 많이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약 9개월 만에 돌아온 더뉴식스는 글로벌 시장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FUEGO’가 발매 당일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 100위 권 내에 진입한 것. 이뿐만 아니라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일본 등 아시아 국가를 넘어 멕시코, 독일 콜롬비아, 네덜란드 등 전 세계 각국 아이튠즈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강렬한 퍼포먼스로 돌아온 더뉴식스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