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 ㈜선양소주와 보조상표 전달식 개최
[한국행정일보]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는 제19회 세종특별자치시 복사꽃 전국 마라톤대회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제 우린’ 소주를 생산하는 ㈜선양소주과 손을 잡고 세종·충청권에 대회를 알리는 홍보 강화에 나섰다.

최근 맥키스컴퍼니에서 ㈜선양소주로 사명 변경 후, 첫 번째 전달식으로 21일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와 ㈜선양소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제 우린’ 소주병 보조라벨 전달식을 가졌다.

㈜선양소주은 세종특별자치시 세종시민운동장 및 연서면 일원에서 열리는 대회 문구를 디자인한 라벨이 붙은 총 30만병의 소주를 세종·충청권에 유통시킨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 여파로 잠정 중단됐다가 5년 만에 세종시민운동장에서 개최되는 행사로 복사꽃이 필 무렵 봄의 정취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코스로 세종시민 및 전국 아마추어 마라토너 등을 대상으로 참가신청을 받았고 약4,000여명의 참가자들이 신청하며 대회의 관심이 세종시를 향하고 있다.

본 대회는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육상연맹이 주관하는 행사로 건강코스 10km, 미니코스 5km로 나누어 진행된다.

오영철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장은 “이번 ㈜선양소주의 홍보지원은 타 시·군 시민들에게 마라톤대회 개최를 알리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대회 당일 전까지 많은 참가자들과 관람객이 세종시를 방문해 지역경제가 활성화되길 기원하고 안전한 대회준비로 대회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